정영태 전 법무법인(유한) 청률 대표변호사를 구성원 변호사로, 석지혜, 최다혜 변호사를 소속변호사로 영입 > 공지/언론보도

본문 바로가기
법인소식망망대해에서 나아갈 방향을 가리키는 나침반처럼, 법적 문제로 고민하는 여러분에게 올바른 길을 제시하겠습니다.

공지/언론보도

  • HOME
  • 법인소식
  • 공지/언론보도
공지/언론보도

정영태 전 법무법인(유한) 청률 대표변호사를 구성원 변호사로, 석지혜, 최다혜 변호사를 소속변호사로 영입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5-10-01 16:50 댓글0건

본문

저희 법무법인은 정영태 전 법무법인(유한) 청률 대표변호사를 구성원 변호사로, 석지혜, 최다혜 변호사를 소속변호사로 영입하였습니다.

 

정영태 변호사는 서울 광남고등학교, 건국대 법학과를 졸업하였으며, 1999년 제41회 사법시험에 합격하고 사법연수원 (제32기)을 수료한 후 창원지방법원 통영지원, 울산지방법원, 부산지방법원, 부산고등법원 등을 거쳐 부산가정법원에서14년 간의 법관생활을 마친 후 법무법인(유한) 청률에서 대표변호사로 근무하다 다시 저희 법무법인 나침반에서 구성원 변호사로 새로운 도전을 합니다.

 

석지혜 변호사는 데레사여자고등학교, 부산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였으며, 서울시립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을 졸업한 후 변호사시험에 합격하여 법무부 인권구조과, 법무법인(유한) 청률에서 근무를 하였습니다.

 

최다혜 변호사는 부산장안고등학교, 동아대학교 석당인재학부를 졸업하였으며, 부산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을 졸업한 후 변호사시험에 합격하여 법무법인(유한) 청률에서 근무를 하였습니다.

 

※ 저희 법무법인은 고객 여러분들에게 최고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 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